본문 바로가기

구두패션팁/남성패션팁

남자 가을 패션 그 두번째 / 가을에 어울리는 남자 구두




오늘은 지난주에 남자 가을 패션에 이어

그 두번째인 가을에 어울리는 남자 구두를 추천합니다

특히 가을하면 떠오르는 색깔인 브라운 컬러의 남자구두

성수동 수제화 타운에 있는 다양한 브라운 컬러의 남자구두를 보여드리겠습니다




먼저 보여드리는 성수동 수제화 타운 남자구두는

밝은 브라운 컬러인 남자 구두입니다




단정하면서도 캐주얼한 느낌이 있는 남자구두

천연가죽으로 만들어진 남자 수제화 구두 답게

편안한 착용감을 느끼실 수 있는 구두 입니다





캐주얼 패션보다는 클래식 느낌이 나는 남자 수제화 구두

디테일까지 섬세하게 작업한 수제화 장인의 손길이 느껴지시 나요?

구두 가운데는 완전 밝은 느낌 그리고 앞 쪽과 뒤꿈치 쪽은 어두운 톤으로 마무리





캐주얼 패션에 잘 어울릴 것 같은 남자 수제화 구두

2014년 F/W 신상 수제화 입니다

이 남자구두는 젊은 층의 남자분들이 좋아해 주시는 수제화 입니다



이제는 어두운 브라운 컬러의 남자 수제화 구두를 소개할께요

어두운 브라운 컬러의 남자 구두들은

밝은 톤보다는 좀 더 차분한 느낌이 나는 것 같아요




캐주얼 패션에 잘 어울리는 남자 수제화 구두 인데요

구두 창이 흰색이여서 그런지

화사하면서 밝은 느낌이 나는 남자 구두 이네요



바로 위에 보여드린 남자 수제화 구두와 비슷한 디자인인데요

구두 창을 어두운 톤으로 하니

수제화 구두 자체 컬러 또한 어두우면서 차분한 느낌이 나는 남자 구두 이네요




이번에는 클래식한 남자 수제화 구두

클래식한 느낌의 남자 수제화 구두들은

슈트 (정장) 패션에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남자 구두들입니다


특히나 윙팁에 브로그 스타일로 디자인 된 남자구두 여서 그런지

한층 더 클래식한 느낌이 나네요 :)



이상 성수동 수제화 타운에 있는 남자 구두 중

가을에 잘 어울리는 남자 수제화 구두들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