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 이벤트

성수수제화 브랜드 구두와 장인, 소외계층 기부캠페인 개최




성수수제화 브랜드 구두와 장인, 소외계층 기부캠페인 개최
- 성동제화협회, CJ E&M과 <킹키부츠 드림 캠페인> 벌여
- 7일(일)까지 네이버에서 사연접수, 6일(토) 제작기금 마련 위한 자선바자회
- 성수동수제화 장인 재능기부로 겨울부츠 300켤레 제작, 저소득층 어린이 전달
- 이번 캠페인 시작으로 기업의 사회적책임 확보위한 노력에도 앞장
- 시, 성수 수제화 우수성 홍보는 물론 사회저소득층 기부문화 확산 기회
 

□ 성수동 수제화 공동브랜드 ‘구두와 장인’은 뮤지컬 킹키부츠 제작사인 CJ E&M과 함께 소외된 이웃, 저소득층 어린이들에게 겨울부츠 300켤레를 제작해 선물하는 사회공헌캠페인을 벌인다.

□ 이번 사회공헌캠페인은 뮤지컬 이름을 딴 ‘킹키부츠 드림 캠페인’.
   ‘킹키부츠 드림 캠페인’은 ▴2015년 이루고 싶은 꿈 사연 공모 ▴킹키부츠 출연진 애장품 바자회 ▴희망부츠 300개 전달 및 킹키부츠 관람 순서로 진행된다.
<7일(일)까지 네이버에서 사연접수, 6일(토) 제작기금 마련 위한 자선바자회>
□ 먼저 캠페인 참여를 위한 사연은 오는 7일(일)까지 네이버 온라인 기부포털인 해피빈에 남기고 콩을 기부하면 되고, 부츠제작기금 마련을 위한 자선바자회는 6일(토) 12시~18시까지 IFC몰 CGV 여의도에서 열린다. 
 ○ 이날 바자회에는 ‘구두와 장인’ 성수동수제화는 물론 뮤지컬 ‘킹키부츠’ 출연진인 오만석, 김무열, 지현우 등이 기부한 애장품을 비롯해, 아트포스터, 가방 등이 판매된다.

<성수동수제화 장인 재능기부로 겨울부츠 300켤레 제작, 저소득층 어린이에게 전달>
□ 마지막으로 바자회를 통해 마련된 수익금을 이용, 성수동 수제화 장인들의 재능기부를 통해 겨울부츠 300켤레가 제작돼 저소득층 어린이들에게 13일(토)에 전달되고 자원봉사자들과 같이 뮤지컬도 관람한다.

□ 서울시가 지원하고 있는 성동제화협회(구두와 장인)는 이번 사회공헌캠페인을 시작으로 그동안 활발하게 추진하던 판로개척을 넘어 기업의 사회적책임 확보를 위한 노력에도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 현재 성수동 수제화 ‘구두와장인’은 올해 2월 롯데잠실점 입점을 시작으로 고양 롯데 아울렛 입점 등에 입점해 품질좋은 상품을 공급하고 있다.

□ 이해우 서울시 경제정책과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장인들의 상품을 시민들에게 알리는 동시에 사회저소득층에 대한 기부문화 또한 확산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