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매처/기타지역

성수동 수제화 특별전 현장스케치 (2013.12.26)

 

 

시민청 지하1층 다누리 매장 옆에서 개최되었구요. 성수동 4개사의 제품이 전시되었습니다. 내년에는 더 많은 기업들이 성동제화협회 행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협회 회장님께 써달라고 하시네요.

 

장인의 손으로 만든 수제화를 서울시민청에서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2013년 아듀 행사가 되네요.

 

 

 

수제화로 볼로냐 이상의 명품으로 자리 매김해야죠. 온 국민이 우리 제품 사주시고, 브랜드도 알려지지 않았는데, 좋은 제품임을 알아주시고 사주시니까요. 포스터로 열심히 해야겠다는 마음이 드네요. 성수동 수제화 고양이야 안녕??

 

 

수제화로 볼로냐 이상의 명품으로 자리 매김해야죠. 온 국민이 우리 제품 사주시고, 브랜드도 알려지지 않았는데, 좋은 제품임을 알아주시고 사주시니까요. 포스터로 열심히 해야겠다는 마음이 드네요. 성수동 수제화 고양이야 안녕??

 

 

그래서 인지 시민들이 정말 많으세요.

 

 

 

방송국에서 인터뷰도 하시네요. 어디신지는 잘 모르겠구요.

 

 

 

시장님도 오셔서 격려해주시고, 구두 구매하셨어요.

 

 

이번 기회를 놓치시면, ..... 온라인 쇼핑몰 www.shoenartisan.com에서 구매 가능하시지만, 어 가격이 다르네 하실 거예요.

시민청 행사는 약간의 수수료를 제하고 공장도가 수준에서 파는 것입니다. 여러분 한번 꼭 들러보세요.

 

내년에도 이런 행사를 종종 준비할께요. 가까운 곳에 있으시다면, 이번 기회활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