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연말 파티 구두 스타일에 대해 알아봐요^^

 


안녕하세요. 성수동 수제화 거리입니다.

 


오늘은 다가오는 연말 파티 구두 스타일에 대해 알아봐요!

연말이라 파티나 모임이 참 많으시죠?

외국에서만 많이하는 파티가 이제는 한국에서도 많이들 하게되는것 같아요!

파티나 파티룸을 빌려서도 소소하게 하지만

클럽이나 큰 장소를 대여해서 재미있게 파티를 하기도 하죠 ^^


연말에 메이크업이나 헤어 의상 뿐 아니라 신발까지 돋보이도록

연말 파티 구두 스타일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께요~
 

 

이날을 위해 기다렸다!

반짝반짝 독특한 디자인의 수제화!

 


이런 디자인은 수제화가 아니면 만나볼 수 없는데요

개성에 맞추고 의상에 맞춰서 특별 제작한 수제화예요

밑 굽에도 별이 박혀있는게 독특하고 구두의 프린트도 화려하고 연말에 딱 어울리는듯 하네요^^

 

 

 이렇게 큰 코사지가 달린 수제화 구두도 참 이쁜것같아요

심플한 의상에 잘어울릴 수제화 입니다^.^

 

 

 겨울에는 역시 화이트지!

진주도 달리고 꽃 레이스도 달리고 화려하죠

굽에도 진주가 박혀있는게 블링블링 빛이납니다

스포트라이트 라도 받으면 더 빛이나는 수제화가 될거예요!

 

 

 

 역시 연말 파티 구두로는 에나멜 구두가 빠질수 없는것 같아요

디자인도 흔하지않고 반딱반딱 빛이 반사되는 에나멜구두

단정하면서도 빛나는 구두라서 참 이쁜것 같아요!

 

검은색이 너무 단조롭다면 이런 갈색 수제화도 참 좋아요

붉은 버건디 색도 살짝 섞인 컬러라서 흔하지 않고 편하게 신을수있겠어요

 

 

 

아무리 신나는 파티더라도 편한 구두를 신어야 더 재미있게 즐길수있겠죠!

더 이쁘고 독특한 수제화로 더 빛나는 연말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