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수 수제화 거리

수제화 구매는 성수동 수제화타운에서

요즘 덥죠? 신발구매를 고민하신다면, 성수동 수제화타운에서 구매해보세요. 비수기라 가격도 저렴하게 사실수 있어요.

 

구매하려고 백화점이나 아웃렛에 방문해도 신뢰가 잘 안가셔서 주머니가 잘 안열리시죠?
재료는 비슷한 것 같은데 가격은 왜 이리 올라있는지? 아.. 요즘은 세일기간 이기는 하네요.

그런데, 품질은 좋았나요?

성수동 수제화타운의 신발은 어떤가요? 수제화 공장에서 장인들이 직접 제작해서 바로 파시는 생산지 직판입니다. 품질좋죠.

 

성수동 수제화타운은 지하철 2호선 성수역 1번 ~ 4번 출구에 형성되어 있는 수제화 거리입니다.

사진으로 많이 보셨겠지만, 고양이 동상이 있는 이곳을 중심으로 많은 매장들이 들어서 있어요. 



이곳의 장점요?

저렴한 가격, 음... 수제화가 약간은 부담스러운 가격이긴 하지만, 좋은 품질을 가지고 있어요.

From SS, SSST, 그리고 기타 매장들, 이곳 매장들은 40%에 이르는 중간 유통상의 폭리를 제거하고 소가죽을 기본으로 사용한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하고 계시지요.

가격대는 10만원을 조금 넘구요. 완성도는 30만원대입니다.

 

하지만, 한가지팁, 가격대가 너무 저렴하다면(약 5만원선 정도라면) 중국산인지도 의심해봐야합니다. 원가가 약 5만원 근처인데, 5만원에 정말로 팔까요? 팔수도 있지만, 일단은 물어보고 사세요.

 

일단 2번 출구로 나가면, 3개정도의 매장이 있습니다. 



그리고, 1번 출구로 나가면,

공사중인 매장이 있구요. 이곳도 곳 매장이 들어설 곳입니다. 

다음에 보이는 곳이 From SS 7개 매장과 SSST입니다. 

4번출구로 나가면요.

 

벽화를 보실 수 있구요. 매장이 2개정도 있습니다. 




그리고 3번 출구로 나가면 수제화 중대형 브랜드인 칠성제화와 세라가 있습니다. 


어디가 좋은지는 말씀드리기 참 곤란한 것이구요. 소비자들이 신어보시고 좋은 것을 사시면 된다는 것입니다. 지금 할인행사중이라, 저렴하게 신발을 마련하시는 좋은 기회도 될 수 있어요. 휴가 다녀오시고, 다시 시작하려는 계획이시라면, 이번 주 신발한번 마련해 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