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매처/성수동

대한민국 대표 수제화 판매매장, 성수수제화타운(SSST)

수제화의 중심지, 성수동 구두 골목의 대표적인 판매매장,  성수 수제화타운(SSST)

여기가 수제화 타운입니다. 100% 수작업으로만 이루어지는 것이, 성수동 수제화입니다. 

 

페이스북 : www.facebook.com/iloveshoes.org

 

 

수제화 타운 전경 모습 입니다. 이 곳에서는 백화점에서 고가의 수제구두를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 할 수 있습니다. 백화점 브랜드에 OEM 납품하는 기업들 제품들이 대부분이라, 품질은 동일하지만, 가격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수제화를 신어보면, 기성화보다 편안한 착화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성수동 수제화 거리에 오셔도 수제화 판매 매장은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주로 생산공장이 밀집되어 있기 때문이고, 이를 해소하기 위해서 수제화 기업들이 뭉쳐서 매장을 만들고 있습니다. 그래서 만들어진 곳 중의 하나가 성수수제화타운입니다. 이곳에서는 30년 이상 수제화를 만들어오신 장인들의 수제화를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곳곳에 이와 유사한 매장들이 만들어 질 것으로 생각됩니다. 온라인으로도 속속들이 매장이 만들어질 예정이며, 성수수제화타운도 온라인으로 만나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 웹사이트 주소 : www.ssst.co.kr *온라인쇼핑몰 운영 준비중으로 웹사이트가 아직 비활성화 단계입니다.

- 사업제휴문의 : 서울성동제화협회 전화 : 02-2118-7093

   주소 : 서울시 성동구 성수2가 300-4 영동테크노빌딩 1층 (성수역 1번 출구) (구글맵 : http://bit.ly/SeongsuSSST )